Q 1관리비부과 한가지 업무(경리업무)만 관리 가능한가요?
A 1

네! 가능합니다. 건물 규모에 따라 다르며 금액조정이 가능합니다.

Q 2미화관리 한가지 업무(청소용역)만 관리가능한가요?
A 2

네!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청소의 질에 따라 금액조정이 가능합니다.

Q 3경비관리 한가지 업무(경비용역)만 관리 가능한가요?
A 3

네!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경비 업무시간, 인원에 따라 금액조정이 가능합니다.

Q 4공용부 시설관리 한가지 업무(시설관리)만 관리 가능한가요?
A 4

네!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공용부 시설관리대상(대부분 지하에 위치한 기계실) 범위 및 점검횟수에 따라 금액조정이 가능합니다.

Q 5시설물 관리는 어떤 업무를 말하나요?
A 5

건물의 유지에 필요한 전기ㆍ소방ㆍ통신ㆍ급수시설ㆍ배수시설ㆍ가스시설ㆍ정화조시설ㆍ승강기 등의 시설물에 대 해 자체 확보된 유자격 전문 인력이 수시로 점검하여 시설물의 원활한 운영 및 수명을 연장 시키는 관리를 말합니다.

Q 6관리소 대행역할은 어떤 업무를 말하나요?
A 6

대관업무ㆍ대민업무ㆍ협의회, 번영회, 운영위원회 등의 업무지원(용역업체 선정, 관리비 집행, 기타 설비 및 운영에 관한 사항 결정 보좌)으로 건물의 컨트롤 타워 역할을 수행합니다.

Q 7한국PTP㈜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A 7

합리적인 금액으로 중소형 아파트ㆍ상가ㆍ빌라ㆍ오피스텔 들의 관리사무소(Control Tower)가 운영가능합니다.
그러므로 불필요한 인력낭비를 최소화 시킵니다. 또한 완벽한 컨트롤타워 역할을 진행하여 현장관리자들의 공백이 전혀 느껴지지 않습니다.

Q 8건물종합관리비는 얼마인가요?
A 7

각자의 건물마다 특성이 있고, 집중관리 할 분야가 다르기때문에 반드시 현장방문 후 분석이 필요합니다. 언제든지 부담없이 연락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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